2012년 12월 16일 일요일

SM 플레이는 하고 싶지만 상대방이 없다. ㅜ_ㅜ











SM플레이의 종류는 다양하다. 손바닥이나 회초리로 엉덩이를 때리기도 하고 밧줄로 묶기도 한다.

개처럼 네발로 걸어다니면서 지배자의 애완견이 되기도 하고 간호사와 환자, 선생님과 학생처럼 역할극도 한다.

이러한 SM플레이의 관계를 오래 지속할 경우 돔과 섭의 관계에서 발전해 주인(Master)과 노예(Slave)의 관계가

된다. 이들은 6개월에서 1년 정도 서로의 동의하에 주인과 노예로 SM플레이를 즐긴다.

주인은 노예의 삶을 완벽하게 통제하고 노예는 주인에게 완전히 복종한다.

사도마조히즘은 아직 어두운 음지에 자생하고 있지만 SM플레이를 즐기는 사람들은 점점 늘고 있다.

또 미국이나 일본 등에서 SM플레이 문화가 꾸준히 들어오고, 젊은이들 중심으로 SM플레이를

변태적 성행위보다 솔직한 성행위로 인식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물론 대부분의 동호회는 20~30명 단위의 작은 규모지만 몇몇 동호회는 회원 수가 1천 명을 훌쩍 넘는다.

이들은 동호회에서 SM플레이에 관한 정보를 교환하기도 하고 SM플레이 상대를 찾기도 한다.

장정일이나 무라카미 류의 소설에서 자주 등장하는 SM클럽도 서울, 부산 등지에 생겨나고 있다.  

SM플레이를 요청하는 고객이 많아 서울 강남의 몇몇 클럽에서 SM플레이를 서비스한다고 알려졌다.

SM 용품을 찾는 사람들도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개목걸이나 가죽 수갑, 채찍, 배트 등을 파는

성인용품점 관계자는SM용품 구입을 원하는 고객이 굉장히 많다”며 “SM용품 마니아나

SM플레이를 즐기는 사람들로 추정되는 고객들이 주로 개목걸이나 채찍 등을 많이 찾는다라고 말했다.



한 인터넷 SM동호회에서 활동하며 SM플레이를 4년 정도 해왔다는 20대 후반의 남성 에스에머는

사람들은 사도마조히즘을 즐기는 사람들을 변태라고 하지만
SM플레이는 내 성생활을 더 즐겁게 해준다

나만의 성적인 욕구를 해소할 수 있다는 것도 SM플레이를 하는 이유라고 말했다.

스스로 멜섭이라고 말하는 그는벌받고 싶어하는 내 자신의 욕구를 알게 된 뒤 SM에 빠지게 됐다고 했다.

그는 또나처럼 SM 취향을 가진 펨돔 여성을 애인으로 만나고 싶다

인터넷 동호회 등을 통해 내게 맞는 사람을 만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안녕하세요


믿을수 있는 SM용품 판매 전문점 루리 입니다.







아가씨를 클릭하시면 루리로 모셔다 드립니다.

더 강한 사진을 원하시는 분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